청약금 환불 안내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청약금 환불 안내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의 청약접수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빠른 청약금 환불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청약신청 시 절차의 간소화를 위해 환불계좌를 작성하도록 

안내하였고, 정확한 입금액, 입금자명(청약자+ 전화번호 뒤4자리), 환불계좌(청약자=환불계좌 예금주)를 기입한 

대다수 청약자분들께 청약 환불을 완료하였습니다.


그러나 청약 절차상 안내에도 불구하고, 청약 입금액 상이, 입금자명 오기, 환불계좌 오류, 동명이인, 시스템 오류 등의 이유로 입금내역 미확인 청약자의 경우 환불 대기중에 있으니, 

미환불 청약자님들께서는 빠른 환불 절차를 위해 

아래의 절차에 따라 환불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미환불 고객님들께서는 정확한 입금내역 확인을 위해 

아래의 절차에 따라 환불신청서를 제출해주셔야 

빠른 환불이 가능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청약금 미환불 고객 환불신청서 접수 방법


1.청약금 환불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본 페이지 하단에서 다운로드)

2.작성 예시에 따라 정확한 내용 작성 

(※ 미작성 항목, 잘못된 내용 작성시 환불 지연)

3.환불신청서 및 첨부서류 접수

(제출방법 : E-mail / 팩스 / 견본주택방문 중 택1)

① E-mail 접수 / E-mail주소:  b_gh63007@hdec.co.kr

     - 청약금 환불신청서 및 첨부서류를 스캔첨부 or 사진 첨부

        (※사진불량시 재요청 할 수 있습니다.)


② 팩스 접수 / 팩스번호 : 032-811-6804

     - 청약금 환불신청서 및 첨부서류를 팩스로 발송

     - 팩스 접수 시, 대표번호로 팩스 송수신여부 확인 

        (수신불량, 분실 등 우려)


③ 방문 접수

- 견본주택 접수시간  (10시~17시)

- 제출서류

   ▶ 청약금 환불신청서 (현장비치)

   ▶ 청약인(본인)의 통장사본

   ▶ 청약금 입금증 ( 입금 일시, 입금액 확인 가능 서류)

   ▶ 본인 확인 신분증 지참 

  ( 대리인 내방 시, 위임용 인감증명서 1통 - 청약자 본인 발급 )



유의사항


- 환불절차 : 매주 금요일 18시 환불서류 접수 마감 >>

                    다음주 월요일 일괄 환불 접수 >> 

                    관계사 담당자 환불승인 결재 >> 환불

- 예상 환불일 : 매주 월~금 고객접수 건, 차주 월요일 일괄 접수 후                           1주 내 환불 예정

※ 미환불건 1차 환불은 추석연휴로 인하여 10/4(일)까지 접수 분이 10/5(월) 일괄접수 되어 1주 이내 환불됨을 공지드립니다. 

- 개별 건 내용 확인은 담당자 업무의 절차의 지연을 초래하여, 다른 접수자들의 환불일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한국자산신탁, 현대건설 본사로의 전화 확인 시 정확한 확인이 불가하며, 당 현장의 대표번호로 문의사항 내용이 이관되므로 문의사항은 당 현장의 대표번호로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1522-2666